FBX SDK 2013.x 삽질

VS 2012에서 FBX SDK 2013.3을 써서 씬 읽어들이려고 별의 별 삽질을 다 해봐도 FbxMesh::mPolygons가 쓰레기값인 상태를 해결할 수가 없었다. 2013.x는 VS2010을 지원하고, 구글링해보면 VS2012갖고 FBX loader를 만들었던 사례가 보여서 계속 시도하고 있었는데,

모든것이 삽질이었다.

플랫폼 툴셋을 v100으로 맞추면 정상적으로 동작한다. 결론적으로 SDK 2013.x는 VS2012환경에서 사용할 수 없다.

현재 beta상태인 2014.x가 VS2012 지원을 포함하고 있다는 소문을 듣고 오토데스크에 메일 보내서 베타 신청까지만 해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